국내기업 '하일로노무스' 암벽화 중국런칭

-
- 관련링크 : http://www.hylonomus.net17회 연결
본문
국내 기업'하일로노무스'암벽화 뜻은 라틴어로 가장 오래되고 원시적인 파충류를 의미 김성진 대표및 선수반코치 010-4822-3378
하일로노무스 암벽화는 국내 기업 김성진 대표가 오랜 시간을 들여 연구 개발한 부틸고무 재질로 원단을 직접 제작한 후 중국에서
최종 조립 제조를 한다고 말하였다. 암벽화 종류는 연습용부터 초급자용, 고급 사용자, 스피드선수용, 프로용 및 자연암벽용등 다양하게
제작되어 중국에서 5월 16일 런칭 day를 갖는다고 말하였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동메달리스트 스피드클라이밍 국가대표 이용수 선수는
수년 동안 신어보고 테스트를 거쳐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었다며 전 세계 최고의 암벽화가 될 거라고 믿는다고 말하였다.
아울러 '하일로노무스' 김성진 대표는 전국을 다니며 선수들 연령대 별로 암벽화 테스트를 거치며 수많은 단점을 보완하게되어 감사하다고 전하였다.
그는 암벽화 업체 대표이자 경기지역 선수들을 가르치는 코치이기도 하다.
자신 있게 말씀드리고 싶은 거는 암벽화의 고무 재질입니다. 전 세계에는 이태리 비브람스와 한국의 부틸고무가 있는데 비브람스는 중국에서 생산을 하지만 부틸 고무는 100% 한국에서 생산이 됩니다.
암벽화는 마찰력과 경도 그리고 고무의 강도 어떻게 배합을 잘 하는 냐에 따라 좋은 고무 재질이 탄생하게 되는데 부산대학교 화학과 교수님께서 도움을 많이 주셨습니다. 고무에 관련해선 세계적이신 분입니다.
저의 제품을 신어본다면 발끝에서 전달되는 그 접지력이 남다를 것입니다.
특히 선수들의 발이 특이하거나 다른 모양을 가졌더라고 그 선수의 발에 맞게 특별 제작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선수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같이 노력하는 회사가 되도록 만들 것입니다.
클라이머 김현준(초3) 선수는 동계훈련 때 테스트해보았는데 초급자용 '뉴비' 암벽화는 인공암벽보단 자연암벽에서 성능이 탁월하다고 말하였다.
선수용 '베오베' 제품
보급형 대여용 암벽화 출시
댓글목록0